삿포로 후쿠오카 11월 12월 1월 날씨
삿포로 후쿠오카 11월 12월 1월 날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인근 국가이기도 하고 저가 항공 등을 이용해서 일본 여행을 하기 쉬워졌는데요. 연말 휴가 등으로 계획을 세우기 전 삿포로 후쿠오카 11월 12월 1월 날씨 정보를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호텔, 숙소, 항공권, 여행 정보 등 여러가지 알아봐야 할 부분이 있는데요. 이러한 계획을 세우기 전에 먼저 확인해 봐야 하는 것이 기후 조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신이 가려는 달이 추운지, 더운지, 비가 많이 오는지 등을 확인하신 후에 가실 날짜를 정해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삿포로 여행 날씨
이쪽 지역으로 관광을 가시는 분이라면 옷을 좀 두텁게 입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우리나라의 겨울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겨울시즌에는 영하권으로 기온이 떨어지기 때문에 추위에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강수량도 체크를 해봐야 하는데요. 장마철이 아니면 거의 비슷한 강수량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또 비나 눈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우산을 챙겨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이 지역은 한국의 늦가을 초봄과 비슷한 수준인데요. 남쪽 지역에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춥지는 않은 듯 합니다. 옷차림은 두꺼워서 움직이기 힘든 옷보다는 활동하기 좋은 옷이면서 보온성까지 좋은 옷가지로 챙겨주시면 될 듯 합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장마철을 제외하고는 100미리 이하의 강수량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달 중 보통 1주일 이상은 비가 올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작은 우산이나 일반 우산을 챙겨주시면 될 듯 합니다.
요즘에는 세계 어느나라의 일기예보를 쉽게 찾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미리 출발 하루전 쯤 일기예보를 확인하셔서 짐을 챙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삿포로 후쿠오카 11월 12월 1월 날씨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우리나라와 가깝기 때문에 비슷한 기후를 보이실 것 같지만, 지역별로 차이가 있고 대부분 습한 것 같습니다. 여러 관광지 정보 등을 확인하시고 계획을 잘 세우셔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TIP] - 나고야 지하철 노선도 체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