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 TIP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반응형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알아보기!

이번 글의 주제로는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케아 매장은 광명에 있는데요. 광명점 위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그러면 바로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위해서 해당사 홈페이지를 이용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썸네일

 

이케아 배송서비스 알아보기!

이케아 배송서비스

해당사의 홈페이지에서는 이케아 광명점 영업시간과 서비스 내용 등 여러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확인해 본결과 배송서비스는 기본요금이 29,000원부터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픽업비용을 제외하면 19,000원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가격은 제품의 크기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닌 지역에 따라서 결정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배송서비스 비용

위 사진은 이케아 배달 가격입니다. 서울과 기타지역이 있는데요. 서울의 금천구는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1만 9천원이네요. 비싼 지역은 6만 9천원인데 아무래도 거리가 멀어질 수록 비싸지는 것 같습니다.


기타에서는 이케아 배달 비용이 최소는 1만 9천원이고, 최대는 15만 9천원까지도 나오는 지역이 있습니다. 따라서 잘 보시고 계산하셔서 자가차를 이용하시거나 큰 물건일 경우에는 배달 서비스를 받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이케아 조립서비스 알아보기!

이케아 조립서비스 확인

조립은 우선 조건이 있습니다. 이것은 위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한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기본 비용은 4만원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비싸다고 생각이 되신다면 직접 조립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몇번 직접 조립해봤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은 방법이었습니다. 다만 처음해 보시는 분이라면 조금은 시간이 걸릴 듯 하네요.


지금까지 이케아 배송서비스 및 이케아 조립서비스 내용을 봤습니다. 만약 매장에 가신다면 이케아 앱을 활용하면 좀더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을 잘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