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8월 날씨 그리고 방콕 & 파타야 체크!
태국 8월 날씨 그리고 방콕 & 파타야 확인을 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태국 여행 하면 푸켓, 코사무이, 치앙마이, 카오야이, 카오락 여행 등 굉장히 여러 지역이 있을 것 입니다. 자유여행을 하시게 되면 호텔, 여행일정, 여행경비, 여행정보 등 알아 두어야 할 것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그 중 하나인 날씨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면 바로 태국 8월 날씨 그리고 방콕 & 파타야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 여행을 떠올리면 아마 대부분 더운 나라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그렇듯 8월이면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덥다고 합니다.
태국 8월 날씨 체크하기!
먼저 방콕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월의 경우 최저 온도는 25도 정도 이고 최고기온은 33도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어찌 보면 우리나라의 환경과 비슷한데요.
강수량을 보시면 200mm정도 내리는데 한달 중 15일 정도 내린다고 하니 2일에 한번꼴로 내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산이나 우비를 챙겨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하면 우비를 챙겨주겠지만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챙겨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파타야 여행을 하게 되면 휴가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8월에 가시면 우기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날씨는 방콕과 비슷하다고 하며 아침 저녁은 23~5도 정도 낮에는 최대 33도 정도까지 오르는 더위라고 합니다.
그리고 집중성 호우가 내리기 때문에 비가 내리고 나면 다시 화창해지는 날씨가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비에 대비해서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셔야 할 것입니다.
태국 여행 정보를 드리면 우리나라에서도 여름철에 에어컨을 많이 틀어 놓기 때문에 간간히 추운 경우들이 있습니다. 여기도 버스나 실내에는 에어컨을 틀게 될 경우 서늘할 수 있기 때문에 긴팔 얇은 것 하나 정도는 챙기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태국 자유여행을 하게 되면 여행일정도 스스로 짜야하고, 호텔 예약, 항공권 예약, 여행경비 준비 등 혼자서 해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준비해 나가는 과정이 여행의 재미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패키지 여행을 가면 여행사가 여행지 설명, 여행 일정 등 모든 것을 다 해놓기 때문에 편하지만, 자유여행의 맛은 자신이 혼자서 준비해 나가서 어려움에도 봉착하고 신기한 것도 찾아보고 약간 탐험의 느낌이랄까요? 그런 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태국 8월 날씨와 방콕, 파타야 등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행 준비를 잘하셔서 여행하시는데 별 문제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TIP] - 태국 바트 환전 및 환율 알아보기!
[여러가지 정보 TIP] - 은행별 환율 쉬운 체크방법!
[여러가지 정보 TIP] - 제주에서 김포 항공권 알아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