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 TIP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해결방법

반응형

요즘에는 결제를 진행할 때, 현금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카드류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잃어버리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혹은 기간이 만료된 경우 다시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의 홈페이지 자료를 통해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 예정이고, 각 상황에 맞게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정보입니다.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시면 '고객센터'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에 보시면 분실신고/재발급 부분이 있는데요. 만약 분실을 했을 경우 또는 훼손으로 인한 경우 등 자신의 상황에 맞게끔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곳에서 하실 때는 로그인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만약,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직접 가서 받는 수 밖에 없을 텐데요. 이럴 경우, 우선 유선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사진은 인터넷 뱅킹 로그인 화면 자료입니다.]

 

만약 분실해서 다시 받으려면 고객센터 유선번호로 연락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시 받게 되는 경우에는 자동이체를 사용하고 있던 것을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을 하여 신청을 해야 합니다.



직접 영업지점을 통해서도 받을 수가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자신의 주민등록증을 가져간 후에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다시 나오기 까지는 대략 영업일 기준으로 4~6일정도가 걸린다고 하니 이러한 부분을 염두해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분실했을 경우, 혹은 훼손되었을 경우에 다시 받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등은 고객센터 등을 통해서 해결하시는 것이 빠를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