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택시비 계산기 이용방법 소개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보통은 대중교통인 지하철이나 버스 등을 이용하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공항에 도착하거나 호텔로 갈 때에는 짐이 많이 있기 때문에 픽업 서비스가 없다면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과 어떻게 타야 하는지, 이용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계산기 이용은 인조이재팬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인조이재팬 홈페이지 링크
이곳에 가셔서 자신이 이용할 목적지 두글자를 치면 자동완성으로 나옵니다. 자동완성된 글자를 선택하시거나 하단 부분에 예시로 나온 장소들이 있는데 자신이 이용할 장소가 있다면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후쿠오카 공항에서 출발 혹은 도착 지역으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저는 후쿠오카 공항으로 목적지를 설정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인조이 재팬 이용시에는 구글 크롬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후쿠오카 택시비 계산을 하게 되면 팝업창이 뜨게 되어 일본어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대부분은 일본어를 잘 알아보지 못하시는데, 구글 크롬을 이용할 경우 번역 서비스를 통해서 어느정도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번역된 것이 나오고, 요금에 대한 정보도 나옵니다. 간제온지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3,880엔이 나오며 13키로미터를 운행하여 27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지도로 어디에서 어디까지 운행을 하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택시 잡는 방법 소개
일본에서 택시를 탈 때에는 앞에 빨간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빨간불이 들어와 있다면 빈차임을 의미 합니다. 잡는 장소는 택시 승강장에 대기하고 있는 차를 타거나 손을 흔들어서 빈택시를 잡으면 됩니다.
우리나라와 큰 차이점이 있다면, 이곳은 자동문이기 때문에 따로 손을 대지 말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목적지의 경우는 자신이 가려는 곳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일본어로 캡처를 해놓는 편이 편합니다. 대부분 영어를 잘 못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일본어 지명으로 이야기 해주는 것이 정확합니다. 그리고 계산의 경우는 카드가 안되는 곳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현금을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잘 확인하셔서 미리 경비가 얼마나 들지 예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 비해 대략 2배 이상 비싸기 때문에 탑승하실 때에는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