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정보 TIP/해외 여행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가는법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가는법 체크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가는법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저가항공 등을 이용한 일본 관광은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가이드 없이 가는 분들도 꽤 많은 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가는법 확인을 해보려 합니다.

일본 여행을 가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한국어 소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을 하시면서 그렇게 어려움은 없는데요. 간혹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일본분이 도와주시기도 합니다. 또한, 한국어로 된 사이트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로 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자료

후쿠오카 타워 티켓 입장권

공식 홈페이지 가기

먼저 해당 타워 이름을 검색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네이버에 보면 블로그, 쇼핑, 카페 등등 카테고리가 보일 텐데요. "사이트" 카테고리로 가시면 두 가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첫 번째에 나오는 곳으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Language"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한국어로 변경을 해주시면 한국말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요금 관련 정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티켓 요금입니다. 성인은 800엔, 초중등생은 500엔, 유아는 200엔, 고령자는 500엔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현지 일본인들에게 해당 되는 금액이고요.

외국인의 경우는 성인은 640엔, 초중등생은 400엔, 유아는 160엔이라고 합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며 21시 30분에 입장이 마감된다고 합니다.

가는법 교통수단 확인하기

하카타역, 텐진역에서 가는방법

이곳 홈페이지의 교통안내 카테고리로 가시면 보실 수가 있는데요. 방법은 하카타역에서 가는 것과 텐진역에서 출발하는 방법, 지하철, 버스 등을 이용해서 가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하카타역에서 출발할 경우 버스터미널 6번 승차장에서 니시테츠 306번을 타고 25분간 가면 도착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텐진역에서 출발하는 분은 텐진 버스센터 앞 1A 승차장에서 니시테츠 W1, 302번을 타고 약 15분간 이동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타워 홈페이지 메인

이곳은 홈페이지 메인인데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 이외에도 주변 관광 안내와, 타워에 대한 시설 안내 등이 있습니다. 가셔서 무엇을 하지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뭐가 있는지 등등을 보셔서 여행 일정을 계획해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이상으로 일본 여행에 대한 정보를 다루어 봤습니다. 혼자서 계획을 세우고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다보면 모르던 것도 알게되고, 좀더 흥미를 붙이고 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 준비하셔서 즐거운 일본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TIP] - 삿포로 후쿠오카 11월 12월 1월 날씨

[여러가지 정보 TIP] -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버스 체크하자

[여러가지 정보 TIP] - 후쿠오카 버스패스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