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 TIP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확인

반응형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알아보는 방법!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앙선이라고 하는데, 중앙선 시간표는 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구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급행 전철 시간표, 지하철 급행 노선도 등 이러한 정보를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까 하고 직접 찾아봤습니다. 그러면 바로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중앙선 시간표, 지하철 급행 노선도 등 관련 정보를 구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출발하는 "역 이름 + 지하철 또는 중앙선"을 적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청량리에서 출발하면 "청량리 지하철" 또는 "청량리 중앙선" 이런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썸네일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Check!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방법

서두에서 제가 말씀드린대로 출발하는 역 이름 + 지하철 or 중앙선을 입력해 주세요. 여러 호선이 같이 있는 역의 경우에는 후자를 적어주시는 것이 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 사진처럼 해당 지역을 통해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급행 전철 시간표, 일반 중앙선 시간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보는 방법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열차시간표"를 누르게 되면 일반 열차의 시간표만이 나옵니다.


지하철 급행 노선도와 시간표를 보시려면 "급행 시간표"를 통해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의 장점이라고 하면 해당 지역에서 출발하는 열차의 시간을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지역으로 설정하여 볼수가 있는데요.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관련

우선 문산-지평, 문산-서울역 급행이 나눠져 있습니다. 자신이 가는 지역으로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어느날 가는지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어느행인지를 정해주셔야 합니다. 팔당, 덕소, 용문 등이 있네요. 자신에게 맞는 것을 누르시면 바로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하철 급행 노선도는 중간 부분에 여러 역 이름이 나와 있는데요. 이 부분이 정차하는 역인 것 같습니다. 이곳을 통해 어디서 정차하는지 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경의중앙선 급행 정차역 및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급행 전철 시간표, 지하철 급행 노선도 등 정보들이 한군데 모아져 있어서 보기가 편리한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잘 확인하시고 급행을 타셔서 시간을 절약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정보 TIP] - 대만 지하철 노선도 한글 확인하기!

[여러가지 정보 TIP] - 유럽 야간열차 16시간 동안 이동!

 

반응형